[공지] 자본론을 읽는 불효자녀들이여!

2월23일 토요일 오후3시 ‘공중캠프’로 모입시다!

(웹자보는 위대하신 뎡야핑님께서 만들어주셨습니다. http://blog.jinbo.net/taiji0920/2680)

  • 무엇을 하는가?

세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. (1) 이 블로그의 공동운영자로서 이곳에 “자본론 함께 읽기”를 연재중이신 heesang님의 귀국을 환영하자. (2) heesang님을 중심으로 여러 사람들이 돌아가며 “내가 자본론을 읽는 이유”에 대해 야부리를 까보자. (3) 놀자(본행사+뒤풀이).

특히 (2)와 관련해서는, 몇 가지 파생되는 주제들이 있을 것입니다. 다시 쓰기 귀찮으니 요 앞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용 :)

  • 공중캠프라는 곳은 뭐하는 곳이고 어디 붙어있는가?

뭐, 긴 설명보다는 여기를 보세요: http://kuchu-camp.net/xe/page_cafe

  • 무엇을 준비해가나? 참가비는 없는가?

돈얘기부터 하면, 딱 정해진 회비같은 것은 없습니다. 일단 장소를 대여하는 데 돈이 좀 들었으나 그것은 주최측(자본론 읽기모임)에서 부담하기로 했고요, 간단한 다과(?)도 준비될 예정입니다.

하지만 이 이상은 각자 부담입니다. 아마도 공중캠프에서 각종 음료 등을 구매하실 수 있을 거고요, 특히 저희가 준비하는 것들이 맘에 안드시는 분들은 그러셔야겠죠?ㅋ 사정이 이러하니, 드시고 싶으신 것,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눠드시고 싶으신 것을 직접 가져오셔도 되겠습니다. 또한 즐거운 행사 뒤에 더 즐거운 뒤풀이가 있을텐데요, 이또한 십시일반으로 부담해야겠지요.

끝으로, 각자들 하실말씀 준비해 오셔도 좋습니다. 사실 저, 그리고 저랑 같이 매주 모여서 자본론을 읽는 우리 친구들도 별다른 계획 같은 건 없습니다. 그러니 부담없이 오세요 :)

 

(아참, 한국은 물론 세계 블루스계의 거성, 김대중 선생의 전번을 따는 데는 성공했으나, 요새 바쁘셔서 행사에 참여하시긴 어렵지 않을까…하는 아쉬움을 전해드립니다..;;)

 

Print Friendly, PDF & Email
SNS로 공유하기!

Leave a Reply